ネイルビジネスに助成金や支援金を上手に利用しましょう!

네일 비즈니스에 보조금이나 지원금을 잘 이용합시다!

최근의 코로나 문제로부터, 이전에 늘어나 일본 정부나 지역의 자치체가 주체가 되어, 중소기업이나 앞으로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사람을 향해, 경비나 여러가지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조성금이나 지원 금을 제공합니다. 현명하게 비즈니스에 이용합시다!

상황이나 목적에 맞추어 신청에 트라이!

지금 당신이 어디에 사는지, 어떤 상황인지에 따라 신청해야 할 보조금이 다릅니다. 우선은 어느 쪽으로 신청할 수 있는지 아래 조사가 필요합니다.

지금부터 비즈니스를 시작할지, 현재 이미 경영되고 있는지, 여성인지, 후계자에게 인계하고 싶은지 등, 신청되는 분의 상황에 의해, 다양한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대상이 되는 비용도 여러가지 있습니다만, 연수비나 교육 훈련비나 기술 도입비가 대상이 되고 있는 것은, 에듀케이터의 비용이나 리모트 네일 관련의 재료비도 대상이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 밖에도 살롱의 건물이나 인터넷 숍이나 홈페이지 개설의 비용 등, 금액이 커지는 경우는 신청되는 수고를 고려해도 신청할 가치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전액을 조성해 주실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조성액은 3/4, 2/3, 1/2 와 같은 것이 많고, 계획서등도 필요하므로, 수고는 나름대로 걸립니다. 그리고 채택되지 않으면 조성되지 않는 것이 대부분이므로, 확실히 아래 조사해 도전합시다.

견적서나 거래회사의 증명서 등, 당사에서 발행 가능한 필요한 서류에 대해서는 상담해 주십시오. 덧붙여 신청에 관해서는 일절의 도움은 할 수 없지만, 전임의 세리사나 행정 서사, 변리사의 선생님을 소개하는 것은 가능하므로, 부담없이 말씀해 주세요.

해당하는 보조금, 지원금, 혜택을 찾아보세요!

https://seido-navi.mirasapo-plus.go.jp/subsidy?_ga=2.156762483.972819482.1654074901-689150146.1654074901

목적에 맞는 팁을 살펴보자!

https://mirasapo-plus.go.jp/category/hint/

네일 팁을 해외로 판매하고 싶다면

경제산업성 중소기업청의 해외 진출을 위한 진출 사례 등도 체크해 봅시다!

https://mirasapo-plus.go.jp/hint/18040/

소개한 미라사포에서는 많은 정보를 입수할 수 있습니다. 나라의 기관을 잘 이용하여 현명하게 비즈니스 전개합시다!

블로그로 돌아가기